세례/유아세례/입교교육

본문 바로가기
Sitemap 사이트맵

세례/유아세례/입교교육

  • 세례교육

    새가족으로 등록한 성도들이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기쁨으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육을 통해 세례와 구원, 교회생활, 개인생활, 가정생활, 사회생활에 대해
    하나님의 말씀을 토대로 삶의 전반적인 부분을 배워서 풍성한 삶을 살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례교육
    담당교역자 강주호 목사, 김명현 목사
    교육대상 신광교회 등록된 지 1년이상이 된 자, 양육반 수료자, 신앙인으로서 잘못된 생활이나 직업에 관련되어 있지 아니한 분 가능
    기간 8주, 매주일 오후 1시~2시 (부활절 8주전)
    장소 교역자실 혹은 영어예배실
    유아세례

    유아세례는 구약시대에 할례를 베풀어 어린이도 은총의 언약아래 있게 했던 것처럼 예수께서 세우신 새 언약에 들어가는 표인 세례를 어린이에게 주는 것은 합당한 일입니다.
    어린이들이 자기의 입으로 신앙고백을 할수 없기 때문에 목사는 부모가 그 아이를 믿음안에 양육하여 장성할 때까지 뿐만 아니라 죽을 때까지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는 생활을 하도록 책임질 것을 권면합니다.

    유아세례
    담당교역자 김홍희 전도사
    교육대상 18개월 이하의 유아, 부모 모두 신광교회 등록되고 부모 중 한 분 이상 세례받은 가정, 부모가 타교회에서 세례 받은 경우, 신광교회 등록 6개월 후 접수 가능
    기간 8주 과정
    장소 영유치부실
    입교세례

    교육생들로 하여금 복음에 대하여 분명한 이해를 갖게 돕고 회심의 경험을 통해 그리스도의 제자로 헌신할수 있도록 도우며 교회의 일원임을 알게 합니다.

    입교세례
    담당교역자 허남준 전도사
    교육대상 만 14세 이상인 유아세례자, 부모 혹은 후원자의 추천을 받은자.
    기간 8주, 매주일 오후 1시~2시 (부활절 8주전)
    장소 중고등부 미팅실